결정사, 정말 후회 없을까? 내 돈과 시간, 제대로 쓰는 법
안녕하세요. 30대 중반 직장인이고, 결혼정보회사 몇 군데 다녀본 경험을 바탕으로 솔직한 이야기를 좀 해보려고 합니다. 결론부터 말하면, 결정사 이용은 ‘양날의 검’이라고 생각해요. 잘 맞으면 정말 좋은 인연을 만날 수도 있지만, 잘못하면 시간과 돈만 버릴 수도 있거든요. 이걸 어떻게 풀어가느냐가 관건인 것 같습니다. 결정사, 왜 고민하게 되었나? 저는 사실 처음부터 결정사를 염두에 둔 건 아니었어요. 주변…
